STIKA

TIL[48]✏️ 본문

프로그래밍/Unity + C#

TIL[48]✏️

STIKA 2024. 3. 20. 20:46

24.03.20 Wed

 

 

❤️ TIL [48]

Today I Learned


✏️ 작업 내용

✔️ 

✔️ 


✔️ 두둥

씬매니저에 그냥 조건달고 다시 트리거에도 붙임

스프라이트에디터로 타일자를땐 셀사이즈

스프라이트자를땐 그냥 오토..

귀찮아도 이름다는게 장기적으로편할듯

스프라이트 한번에 묶여있는거에서 바꾸면 복붙한거도 바뀜

 

 


📝 오늘의 마무리

 


 

✏️ 스스로 어제보다 한 발 더 나아갔다는 것을 자각하기

✏️ TIL을 쓰기 위해서라도, 오늘 반드시 단 하나라도 배우기

✏️ 꾸준히 기록을 남기는 습관 가지기

'프로그래밍 > Unity +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IL[50]✏️  (0) 2024.03.22
TIL[49]✏️  (0) 2024.03.21
TIL [47]✏️  (0) 2024.03.19
TIL[46]✏️  (0) 2024.03.18
TIL[45]✏️  (0) 2024.03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