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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IKA
TIL[46]✏️ 본문
24.03.18 Mon
❤️ TIL [46]
Today I Learned
✏️ 작업 내용
✔️
✔️
✔️ 두둥
public으로 직접 받아오면 꺼져있어도 인식이되는데
getcomponent로 받아오면 꺼져있으면 노인식
->awake안먹음
ui에서 하위에 있는 오브젝트들은 위쪽에 달려진애가 먼저그려지고
제일 마지막에 있는애가 제일 위에 그려짐
tilemanager스크립트 정리 = init만듬
PlayerStatus.cs정리
오류 - 수확이 딴곳에서도 됨 근데 보니까 내가 다른곳을 찍어도 뭐 땅이 갈리지는 않을뿐 행동을했으니 에너지감소는 되야함
마우스 툴팁적용 = 마우스오버
sleep->fadeinout적용->씬매니저에 캐릭터이동없는 걸로만듬
플레이어 에너지 적용 -> TODO : input에서 씨앗심거나 수확할때는 에너지 감소x?
에너지 UI적용
탈진상태 적용
기절상태 적용
기절시 골드지출
씬체인지 매니저를 게임매니저에 getset을 하기로 하면서 트리거 프리팹에서
trigger묶어놓은거로에 씬매니저체인지매니저스크립트를 옮김
씨앗이 콩기둥보다 위에그려져서 콩기둥이 레이어 숫자가 더 높은숫자여야하는데
자꾸반대로했었음
📝 오늘의 마무리
✏️ 스스로 어제보다 한 발 더 나아갔다는 것을 자각하기
✏️ TIL을 쓰기 위해서라도, 오늘 반드시 단 하나라도 배우기
✏️ 꾸준히 기록을 남기는 습관 가지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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