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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IKA-DEV

TIL [41]✏️ 본문

프로그래밍/Unity + C#

TIL [41]✏️

STIKA 2024. 3. 11. 17:11

24.03.11 Mon

 

 

❤️ TIL [41]

Today I Learned


✏️ 작업 내용

✔️ 

✔️ 


✔️ 두둥

스프라이트라이브러리

리졸브

 

라이브러리에 스프라이트를 모아두고

리졸브로 꺼내씀

 

 

맨땅일것 + 갈수있는 땅일것 + 괭이를 들고있을것 + 내가원하는 위치일것 + 갈수있는 위치가 내기준 타일9개일것

 

inputsystem 한쪽누르고 반대방향누르면 캐릭터멈춤
1이 들어오면 -1은 쌩깜

전 과제에 탑다운애니메이션
조건문으로 -1을 입력했으면 그 다음 1은 쌩까는거임
변수에 평상시 입력 벡터가 있어야하고
처음 혹은 마지막 입력한 벡터도 저장하는 변수가 있어야 할 듯

 

아님 inputsystem.controls 쓰고나

inputSystem.keboard를 쓰면될듯

둘다 ispressed가 있음

 


📝 오늘의 마무리

 


 

✏️ 스스로 어제보다 한 발 더 나아갔다는 것을 자각하기

✏️ TIL을 쓰기 위해서라도, 오늘 반드시 단 하나라도 배우기

✏️ 꾸준히 기록을 남기는 습관 가지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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