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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L[58]✏️ 본문

프로그래밍/Unity + C#

TIL[58]✏️

STIKA 2024. 4. 3. 10:44

24.04.03 Wed

 

 

❤️ TIL [50]

Today I Learned


✏️ 작업 내용

✔️ 

✔️ 


✔️ 두둥

 

sendMessage InputSystem 에서 tirggerbehavior를 press and realisze로 조절해서 들어올때 나갈때 입력바듬

키누르고있을때 연속동작나오게끔

대신 처음에 눌렀을때 무조건 동작이 나오는데

//press진입시간을 줄여서 탭으로만들면? 될듯

 

vector를 매개변수에서 기본값을 넣어주려면 default를 써야함

채광만듬윽엑

 

insideUnitCircle

 

Random-insideUnitCircle - Unity 스크립팅 API

Returns a random point inside a circle with radius 1 (Read Only).

docs.unity3d.com

가있는데

맵이 보통 네모나가지고 그냥 두지점가져와서 그안에서 굴림

 


📝 오늘의 마무리

 


 

✏️ 스스로 어제보다 한 발 더 나아갔다는 것을 자각하기

✏️ TIL을 쓰기 위해서라도, 오늘 반드시 단 하나라도 배우기

✏️ 꾸준히 기록을 남기는 습관 가지기

 

 

C#TILUnity게임개발내일배움캠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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