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STIKA
D+30일 TIL 본문
24.02.05 Mon
D+30
❤️ TIL
Today I Learned
✏️ 작업 내용
✔️ substring 문자열 자르기
✔️ Player Input
✔️ Transform.position
✔️ 기즈모, Raycast
✔️ substring 문자열 자르기
using System.Linq;
public class Solution {
public bool solution(int x) {
bool answer = true;
var temp = x.ToString().ToList().Select(y => int.Parse(y.ToString())).Sum();
if (x % temp != 0)
answer = false;
return answer;
}
}
✔️ Player Input
player를 밟고 뛸수는 없으니까 전부선택에서 player만 제외
InputAction.CallbackContext를 받아와야 PlayerInput 컴포넌트의 Event에서 적용할수있는 메서드로 뜸
✔️ Transform.position
forward는 앞뒤
right는 왼쪽오른쪽
up은 위 아래 인듯
✔️ 기즈모, Raycast
RayCast?
https://coding-of-today.tistory.com/175
기즈모?
https://unitybeginner.tistory.com/102
✏️ 스스로 어제보다 한 발 더 나아갔다는 것을 자각하기
✏️ TIL을 쓰기 위해서라도, 오늘 반드시 단 하나라도 배우기
✏️ 꾸준히 기록을 남기는 습관 가지기
'프로그래밍 > Unity +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+32일 TIL < Audio Sound 오디오 사운드 > (0) | 2024.02.07 |
---|---|
D+31일 TIL < UI > (0) | 2024.02.06 |
D+29일 TIL < Contains > (0) | 2024.02.02 |
D+28일 TIL < 참조형 > (0) | 2024.02.01 |
D+27일 TIL < Layer > (0) | 2024.01.31 |